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초대가수 태진아, MC 조영구, 이런 프랜차이즈도 있다!? 가맹점주님과 함께 하는 가을행사, 명륜진사갈비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19.10.07 | Hit : 20



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오는 11월 5일 전국 가맹점주님과 함께하는 ‘명륜진사갈비 가을의 밤’ 행사를 충주 별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여름에도 가평 캠프통아일랜드에서 전국 가맹점주님을 초대하여 유익한 행사를 벌여 주목 받은 바 있다.


본사와 전국 가맹점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전국 순회 간담회는 물론 시즌별 행사를 통해 전국 가맹점주들의 화합을 이끌어내는 명륜진사갈비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남다른 행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지난 여름행사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는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가수 태진아를 비롯해 이재성, XOX 등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명륜진사갈비 전속MC인 방송인 조영구의 진행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보물찾기, 장기자랑, 캠프파이어 및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는 물론 푸짐한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맹주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측은 저녁식사로 비비큐파티를 즐기며 본사직원들과 가맹점주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매장 운영사항과 애로사항 등을 듣고 적극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특히 예비 프랜차이즈 가맹점들과 의견을 나누고 힘든 일들은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해결 방법을 모색해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와 밥, 음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고깃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최근 국내 가맹 매장 400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오픈, 필리핀 1호점 계약까지 완료하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